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지효실장 송

강남안마 선릉안마 만한게 없어요!!

강남안마 선릉안마 만한게 없어요!!


위치 :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이번주는 정말 시간이 길게만 느껴지는 나날인 것 같아요


평상시에는 평일이 정신없이 지나갔다고 한다면,


이번주는 똑같이 힘들었지만, 시간이 길게만 느껴지는 것같아서


평소보다 굉장히 힘든 한주였던 것 같아요 :(



그런 제 맘과 통하는 친구도 이번주에 파견을 다녀와서


정말 시간도 안가고 몸이 너무 피로하다는 의견을 참고해서


친구와 함께 강남안마 를 한번 간단하게 받아보는 것이


어떨까 싶어서 이렇게 신사역에 방문을 해주었는데


항상 신사역은 피부미용에만 집중이 되어있는줄 알았는데


힐링을 위한 장소도 있어서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방문을 한 선릉안마 는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20년 넘게 관리를 하신


원장님이 새로 오픈을 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티비로 언뜻 보기는 해서


대충알고는 있었는데 제가 자주 지나다니는 신사역에 생겨서 너무 좋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뿐만 아니라, 기존으로는 풀코스로 진행했던것에 반해서


신사역에서는 부분별로 집중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빠르고 간편하게 피로를 풀기에는 아주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구동명 풋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은 1층은 카페


지하는 마사지를 위주로 관리를 받을수있다고 해요 :)


관리가 끝나고 난다음에는 따뜻한 힐링티도 무제한으로


마실수있다고 하니, 1석 2조로 분위기좋은 카페도 이용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1층은 이렇게 뭔가 산속에 휴향림같은 분위기가 인상적이였어요


의자와 테이블이 바닥 표면과 굉장히 조화를 잘 이룬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중간중간 크나큰 화분들도 있어서


한껏 분위기가 더 업업 되는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






저희는 강남안마 를 받기 위해 예약을 통해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


바로 지하로 내려가면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


따로 엘리베이터는 없었고, 계단을 내려가는 중간중간


다양한 디퓨저들이 눈에 보여서 잠시동안 눈호강도 했답니다 ㅎㅎ





지하로 내려오면 자동문이 배치가 되어있는데


그 자동문을 열고 들어오면, 선릉안마 를 받을수있는 공간이 나와요


처음에 문앞에는 이렇게 조금은 영국풍스러운 의자들이 배치가 되어있는


모습도 볼수있었는데 그냥 문득 지나갈수도있었지만,


10월말까지 하는 쿠폰이 있길래 쟁여왔답니다 ㅎㅎ







신기하게도 호수가 이렇게 조명으로 확인을 할수있게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


따로 탈의실은 배치가 되어있지 않았지만,


1인실, 2인실로 구성이 되어있는 룸이 있는데


지정된 룸에 들어가서 옷을 다 갈아입으면 저희가 안에서


스위치를 껏다 켰다 하면 마사지 선생님께서 들어오게 되어있어서


말하지 않아도 알수있어요 같은 의사소통이 통하는 것이 굉장히 신비했답니다 ㅎㅎ







관리를 받기 전에 우선 강남안마 에 방문을 하시면, 제일먼저 족욕을 할수있게


준비를 해주신답니다 :) 족욕을 할수있는 공간이 있었나 싶기도 했지만,


침대가 반으로 갈리면서 앉아서 바로 족욕을 하고 바로 관리를 들어갈수있게


되어있는 색다른 구조로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다른 곳들과는 다른 신비함이


너무 매력적이여서 마사지 관리만 마음에 들면 단골로 오고싶을정도였어요





저는 두피와 어깨관리를 위주로 관리를 해주었어요 :)


직장인분들이라면 공감을 하시겠지만,


머리를 굉장히 많이 쓰는 직업이랄까용.....


상사님의 눈치도 봐야하고, 일거리가 굉장히 많아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는 해서 항상 두통이 잦은 편이였는데


그래서 이번에 다른곳이 아닌 머리쪽과 어깨쪽을 관리를 받은것 같아요






두피를 관리를 할때에는 다른 수건으로 얼굴을 가린 상태에서 관리를 했기 때문에


따로 선릉안마 관리를 받으면서 부담스러운 일은 없었답니다 :)



뿐만 아니라, 어깨 관리를 정말 시원하게 관리를 해주시더라구요


어쩜 제가 딱 뻐근해 하는 부분만 지압을 해주시는것인지


간혹 마술사로 보이기도 했지만, 살짝 만져보면 뭉치는 게 느껴지기 때문에


어디가 불편한지 알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친구는 아로마 관리를 받았어요 :)


다리 관리를 집중적으로 관리를 받았는데


다리가 콤플렉스라고 하는 친구의 셀룰라이트와


라인들을 싹싹 정리를 해주는 느낌으로 관리를 해주셨답니다 :)



제가 지성피부기 때문에 오일마사지를 즐겨하는 편은 아니지만,


친구가 하는것을 보니 괜히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지막 발과 발바닥까지 관리를 해주었어요 :)


솔직히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강남안마 직접 받아보지 않으면


진짜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정도로 사진으로 보여지는 것에 비해


만족도가 너무 높았던 선릉안마 였습니다 ㅎㅎ





저는 두피와 어깨관리를 하면서 얼굴이 많이 지워졌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번 이쁜 화장대에서 얼굴을 확인을 해주었어요



입구 앞에 자그만한 화장대가 있기 때문에


밖에 나갈때에 창피하지 않게 한번 용모를 확인하고


위로 올라갈수있어서 이또한 굉장히 실용적이였다고 생각해요



나가는 길에 있으니 절때 까먹을일도 없다는 사실!!





관리를 끝낸 다음에는 저는 스칼렛플라워라는 힐링티를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받았어요 :)


아메리카노와 4종의 힐링티를 관리를 받은후에는 무제한으로 즐길수있다니


카페에 오시는 김에 마사지도 함께 받고 카페를 즐기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었답니다



두피관리를 집중적으로 관리를 받았더니 두통도 조금 얌전해졌을뿐만 아니라,


몸도 상쾌해진것같아서 너무 좋앗어요 ㅎㅎ







선릉안마 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오로시 라고 하는곳은


카페와 마사지를 둘다 할수있는 어쩌면 색다른 체험을 할수있는 곳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신사역 지하철입구와도 굉장히 가까운 위치에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알고 힐링을 하러 오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조회수 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